글번호
71310

퍼시스 안성·평택전시장 이기우 대표 대통령상 수상

작성일
2023.12.27
수정일
2023.12.27
작성자
조찬우
조회수
515

external_image

이기우 대표


이기우 대표(퍼시스 안성·평택전시장)가 20일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열린 ‘2023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회의 의장표창 수여식’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대통령 직속 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 표창은 평화적 통일기반 구축과 국민통합에 공적이 탁월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대통령 표창이다.

이 대표는 그 동안 민주평화통일을 향한 활동으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에서 자문위원으로 5년,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회원으로서 활동한 28년의 공적을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기우 대표는 "묵묵히 맡은 역활을 다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안태호 회장님을 비롯한 자문위원여러분들 그리고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회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성과로 이분들과 대통령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한반도의 민주평화통일 위해 저에게 주어진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기우 대표는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25대회장,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자문위원,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서안성지구 부회장, 안성 공도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안법광암장학회 이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출처: www.anseong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5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