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1252

학적 관련 안내(자퇴,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개명 등])

작성일
2023.12.26
수정일
2023.12.27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2047

1. 자퇴

  - 신청절차: 자퇴신청서(붙임문서1) 및 신분증 지참하여 소속 학부(전공)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님 면담 후 상담 및 도장 날인  → 신청서 우측하단 4개부서(학생과, 재무팀, 도서관, 예비군 대대) 담당자 도장 날인 → 본관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최종 제출

    ※ 자퇴는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 성적확정 전 자퇴의 경우 해당 학기 성적 전체 삭제됨을 유념

    ※ 미필자인 경우 예비군 대대 도장 날인 불필요


2.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개명 등]

  - 신청절차: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붙임문서2), 주민등록초본, 신분증 지참하여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제출

    ※ 주민등록초본 출력시 주민등록번호 뒷번호 반드시 공개

    ※ 재학생이 학기 중에 개명 등 학적부 기재사항을 정정 신청할 경우, 반드시 학생이 직접 수강과목 담당교원에게 개별적 통지


붙임 1. 자퇴신청서

       2.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첨부파일